본문 바로가기

카페 나들이

[강릉 홍제동/브런치카페] 스페이스 페로몬

스페이스 페로몬

주소 : 홍제동 640-1 2층

영업 시간 : 화요일 휴무 /

월~일 11시~21시 (Last order : 20시)*수요일 영업시간은 유동적으로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https://www.instagram.com/space.pheromone/전화번호 : 010-9733-3915주차 : 매장 앞 주차  가능

 


10월 4일 대체공휴일 지정으로 저희 커플은  n번째 강릉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이번 여행 첫 끼는 브런치로 시작하자며 브런치  카페를 열심히 알아본 결과 블랙 인테리어 + 마운틴뷰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스페이스 페로몬' 으로  결정하였습니다.오픈시간은 11시이지만, 서울에서 이른 시간부터 출발해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여 오픈 10분 전에 카페 입성!카페는 아직 오픈 준비에 한창이었고 , 저희는 자리만 얼른 잡고 야외에서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였습니다.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11시가 조금 지나니 저희처럼 여행객들로 보이는 손님들이 정말 많이 방문하였고가족 단위로도 많이들 방문하시던데, 스페이스 페로몬은 노키즈존으로 카페를 이용하지 못하고 다시 발걸음을 돌리는 가족들도 계셨답니다 ㅠ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카페 내부 

메뉴

스카겐 (Skagen)        9,800 원
볼케이닉 (Volcanic)   7,000 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 원

저희는 다음 행선지에도 또 빵을 먹을 예정이라서 간단히 시켰어요!

 

 

저희는 스카겐과 볼케이닉 메뉴 그리고 음료는 커피 한잔만 주문하였지만

직원분께서 얼음 물도 함께 챙겨주셨어요. (센스까지 넘치는 스페이스 페로몬)

 

 

볼케이닉은 살짝 매콤한 크림스프였고, 안에  미트볼까지 들어있었습니다. 

미트볼은 간이 삼삼하고 치즈와 오일향으로 깊은 맛을 내는 스프와 한입하면 환상적입니다.

평소에 스프는 선호하지 않는데, 제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바삭바삭 asmr

스카겐은 바삭하게 구워진 바게트 위에 다진 새우와 양상추, 날치알 , 레몬 드레싱까지 너무나 조화로웠어요!

이 맛이 상상이 안간다면 크래미샐러드 생각하면 되실것같습니다. 무엇보다 직접 방문하여 드셔보는걸 강추합니다.

 

커피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정말 간단하게 카페 메뉴를 이용하였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여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할 계획입니다. 

브런치 메뉴 이외에도 스콘도 있었는데 택배도 하신다고 하니 조만간 스콘 택배 도전해봐야겠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까지 매우 인상적이었던 강릉 카페 '스페이스 페로몬' 방문해보세요 : )

'카페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